우리작명원, ‘정통오행작명법’으로 2021년 새해 작명&개명 제공
페이지 정보
본문
우리작명원, ‘정통오행작명법’으로 2021년 새해 작명&개명 제공
르몽드디플로마티크
김지영 기자
승인 2021.02.03 13:42
우리작명원 서남규 원장
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적 경제위기와 건강의 위협 속에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환하게 밝았다. 신축년은 흰 소띠의 해로 신성한 기운을 지니고 있는 흰 소를 의미한다. 이러한 가운데서도 출생한 신생아나 개명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작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.
우리작명원이 2021년 새해 신생아 작명과 개명 출산택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‘정통오행작명법’을 활용해 작명 및 개명을 진행하며 신생아 작명과 개명을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.
우리작명연구원 서남규 원장의 ‘정통오행작명법’은 작명 당사자의 사주분석을 정확하게 해 당사자에 맞는 오행의 글자로 작명해 평생을 함 할 이름에 좋은 기운을 넣어줘 한평생을 건강하고 복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작명법이다. 또한 자원오행, 발음오행, 수리오행 등 좋은 오행을 선택하고 총운 해설을 함께 상세히 기록해 전달함으로써 기존 작명법과 차별점을 보이고 있다.
특히 신생아 작명 및 개명의 경우 복이 있고 세련된 좋은 이름 5개를 작명증서로 만들어 작명증서 케이스에 담아 주고 있어 작명소를 이용하는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.
우리작명원 서남규 원장은 “작명과 개명을 할 때는 자원오행과 음령오행, 수리오행도 같이 신경 써야 하며 글로벌 시대에 국제화에 맞게 세련된 이름을 짓는 것이 중요하다. 이렇게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작명소 선택을 잘해야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다”고 말했다.
한편,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우리작명원은 작명 및 개명 업무 외에도 개명허가신청에 필요한 서류 준비와 신청방법 안내 등 다양한 방식의 법무 대행을 돕고 있다.
이외에도 전화상담도 진행한다. 이외에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생아 작명 및 개명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.